일상/강연

스트릿 데브 우먼 파이터 후기! [IT 강연]

장은성 2021. 12. 19. 17:48
반응형



기다리고 있던 스트릿 데브 우먼 파이터 행사에 참여했어요.

게더타운에 처음 들어가는 거라
여러가지 미숙했는데

관리자분이나 참여자분들이
잘 알려줘서 좋았어요!

고두글자님이 진행을
재밌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.ㅋㅋㅋ

특이 다 같이 춤추는게 좋았어요!
(춤추는 버튼 z)

유령화 되는 것도 신기했어요.
(유령화 g 누른 상태에서 움직이기)

아직 취준생도 아닌 대학생이지만

연사님들이 쉽게 알려주셔서
이해가 잘 됐어요.

이력서 작성, 데이터 분석가, JD
새롭게 알아갔습니다.

(강의자료도 주시니깐 나중에 다시 볼 수 있어요!)

더욱 개발 공부를 열심히 하고

블로그 운영도 꾸준히 해야겠어요.

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!

다음 행사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.

고리님이랑 같은 무대에! ㅋㅋㅋㅋ

개발에 관심있는 여성분이라면
다음카페 XXIT에 오세요!


728x90
반응형